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천눈썹문신 반영구아이라인문신 선택에 후회없네~!







요 얼마전부터 시력이 안좋아지면서 

한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안경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ㅠㅠ 


안경을쓰니까 그렇잖아도 맘에 안들었던

얼굴 이미지가 더 안좋아지는 것 같아서 

부천눈썹문신 잘하는곳 더보탬에서 눈썹이랑 반영구아이라인문신 

같이 받고 왔어요 




눈쪽이 좀 또렷했으면 했고 

아무래도 안경도 쓰게 된 만큼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좀 변화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있엇는데 


상담받으면서 말씀드리니까 

이런 저런 컬러선택이나 셰입등에 대해서 

제가 원하는 부분에 딱 맞춰서 설정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부천눈썹문신과 관련된 프로그램들이 

각자 특성에 맞게 나누어져 있어서 좋았는데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같은 가격을 

지불하는것 보다도 이런식으로 개인 성향에 

맞게 프로그램이나 관련 혜택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게 한게 더 합리적으로 느껴졌어요 





또 여기는 승무원 분들이 부천눈썹문신을

받으러 즐겨찾는 곳으로도 유명했는데 

이게 뜬구름 잡는 소리가 아니라 

실제로도 연합공제회 공식지정업체로 

등록된 곳이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 모든 부분에 있어서 

일반적인 부천눈썹문신 샵들과는 

툴 자체가 달랐는데 


일단 앉아서 받는 섭스 !


혹시 이거 한번이라도 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여기서 처음 경험해봤는데 

국내에서도 최조로 이루어지는

과학적인 시도가 아닌가 싶어요 




앉아서 받을 때와 누워서 받을떄의

안면 근육의 차이는 물론이고 

얼굴 좌우대칭과 비율의 수평을 맞추기 위해서 

앉는 서비스를 시행중에 있다고 하는데 


이렇게 하면 누워받은 ㅅl술보다도 

더 높은 만족도가 관찰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받는 입장에서도 부천눈썹문신의 

시술과정을 통째로 참견할 수 있게 되니까 

좋았어요 


청결 문제라던지 ㅅl술 시의 피드백을 

서로 주고받기도 원활한 환경이라서 

그냥 딱 내가 원한 그대로의 모양이 

잡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내가 원하는 그대로 이뤄지니 

만족도는 말할것도 없구요 :D




그리고 반영구아이라인문신은 아무래도 

점막에 받는것이니만큼 통증이라던지 

두려움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여기는

더 보탬만의 약속이라고 해서 

이런 통증에 대한 것까지도 보장받을 수 있어요 




짠~ 요렇게 !! 확실한AS를 시작로 

5無보장 !! 통증,부작용,출혈,회복,변색 등으로 

소비자가 우려할 수 있는 여러가지 

부문을 모두 없애준다고 하니까 

이런 부분 걱정되시는 분들은

더보탬 가보시면 될 것 같구요 ㅎㅎ





색소에 경우에도 알러지나 감염등의 

좋지못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천연재료를 주원료로 사용해 직접 만든

제작 색소만 사용한다고 하고 


해당 색소에 대한 안전검증까지 

완료되어 있기 때문에 이쯤되면 신뢰도 100%




실제로 리터치 섭스 기간도 충분해서 좋았는데다 

여기는 월별 이벤트 푸짐하게 

진행하겠다 하는것도 약속으로 하는 곳이라 

특히 많은 혜택이 공존하는 곳이에요 ㅎㅎ




사실 지금까지 늘어놓은 프리미엄만 봐서는 

부천눈썹문신 전문 더보탬은 가격대가 좀 있겠다 싶은것도 사실인데 

이렇게 !! 오히려 이벤트가 더 많다보니까 

가격적인 부분까지 절약 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생각하는데

정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 이용하세요 ><



http://www.thebotaem.co.kr